맛집

연남동맛집 정갈한 한식 '오우'

탱탱자 2021. 6. 16. 09:17

오늘의 포스팅은

제가 전에도 다녀온 연남동맛집

정성이 듬뿍 담긴 밥상이 있는 연남오우 입니다!

오우 연남점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6길 26 삼기빌딩 1층

 

오우 연남점

*영업시간

매일 11:30 ~ 16:00 (last drder 15:30)

매일 17:30 ~ 21:10 (last drder 20:30)

*전화번호

0507-1402-9605

*주차가능

이제 봄에서 여름 넝어가면서

바람이 선선하잖아요!

그래서인지 창문을 활짝 열어두셨는데

저 햇살 보세요~

창가자리 완전 너무 앉고 싶은거 있죠!

저희가 갈때는 다른 분이 계셔서 못 앉았지만

저 자리 진짜 너무 좋은거 같아요!

담에는 저기 꼭 앉을래요~

오늘 저의 식단은! ㅋㅋㅋ

건강식은 식단이죠?~ 국 진짜 너무 맛있는데

양심상 건더기만 먹었어요! 진짜진짜!

메뉴는 연어날치알솥밥입니다!

여러분 이거 꼭 드세요 ㅠㅠ 진짜 핵맛있어요!

진짜 눈물나게 맛있어요 ㅠ

제 입맛에는 10점 만점에 10점!

날치알 담뿍 들어있는거 보세요 우와 연어 두툼합니다 아주

연어야 잘도 숨어있었구나 내가 잘 비벼줄께~

여러분 아 하세요 아!

진짜 비비니깐 더 맛있오!

저 연어살이랑 날치알이랑 어우러져서

입안에서 파티나요 담백하구 ~

다음은 육전반상 보고 가실께요~

제가 이때까지 먹어 본 육전 중 핵맛탱

보드랍구 질기지 않구

육전만 단품으로 시켜서 막걸리 한잔하면

이거이거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쥬

그거 아세요! 여기 막걸리랑 색다른 주류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어요~

허허 좋은 곳

노릿노릿하게 구워진 육전은

너무 맛있으니 크게 한번 더 ㅎㅎ

사이드로 주문한 명란 계란말이

와우 안에 명란이 담뿍 담뿍 우와!

저 마요네즈 소스에 찍어먹으면 짭짤하고 고소한

이거 너무 맛있어요! 밥반찬 술안주 어디든 찰떡콩떡ㅎㅎ

 

계란말이가 끝이 아니죠!

계란장입니다~~

유정란을 사용하신대요!

어머 그래서 이렇게 노른자가 노랗군요ㅎㅎ

사장님이 한입에 먹는게 맛있다고 하셨으나

또 반 갈라보고 싶잖아요~

갈라보니 대박대박 쫀독한 노른자가 ㅠㅠ

제가 이때까지 먹어 본 계란장은 계란장이 아니었어요

사장님 번창하세요 ㅠ 너무 맛있어요!!

맛있어!! 맛있어!!! 캬아아아~~ 소리질러질러!

사장님 오래오래 팔아주세요

저 먹으로 가야하니깐요 ㅎㅎㅎ

오래 있었으면 하는 저의 맛집 중 하나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