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일산핫플 앤드테라스 방문기!

탱탱자 2021. 6. 16. 09:11

오늘의 포스팅은!

일산카페 일산대형카페 일산핫플

"앤드테라스(AND TERRACE)" 입니다아~

제가 온실카페를 참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유퀴즈에 공유님 나온편 보셨나요??ㅎㅎ

공유님도 참 좋아합니다 제가 ㅋㅋ

거기가 앤드테라스 파주점이더라구요!

이날은 시간이 안되서 파주는 못가구

앤드테라스 일산점을 갔답니다~

 

앤드테라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위시티1로 6-19

위치는 여기~

제가 간 곳은 일산점도 여러군데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식사동에 있는

앤드테라스 식사동 2호점을 방문했어요.

1층에 주차장이 크게 있어서 어렵지 않게 주차를 했어요!

건물 앞이 2차선 도로인데 건너편에 공사를 하고 있어서

주차장 진입이 조금 힘든거 빼고는 괜찮았어요~

주차를 하고 2층으로 올라가면

대따시만한 문이 있어요.

매장 내부에요! 엄청 크죠? ㅎㅎㅎ

온실카페 느낌은 아니지만 천고도

높구 탁 트인 느낌이 들었어요~

가운데 물에는 살아있는 거북이들이!!!

보이세요? 작은 거북이 큰 거북이들 움직이는거 ㅎㅎ

너무 귀여워서 한참을 쳐다봤네요!

 

 

베이커리카페 오는 이유는 뭐다?

바로 빵을 먹기 위함이죠 ㅎㅎ

빵종류 진짜 어마무시하게 많아요오~

 

빵들이 일렬로 쪼로록!

종류가 엄청 다양해서 모든이에

빵 취향을 맞출 수 있을꺼 같아요 ㅎㅎ

타르트종류도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아주 쏠쏠했답니다!

다 깨끗하게 진열되서 뭔가 마음의 안정이

세상 마음이 평온ㅋㅋ

 

쿠키랑 파운드 종류도 이렇게 다양하게 있어요!

하나사서 선물하기 딱 좋은 사이즈로 포장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또 구매를 하나했죠!

사실 여기 갔다가 친구집 가기로 해서

뭘 살까 고민이었는데

딱 사기 좋은 사이즈더라구요~

많고 많은 빵 중에 제가 골라온 빵은

육쪽마늘바게트와 에그타르트입니다! ㅎㅎ

빵이 달달하니 음료는 양심상 아메리카노 먹어야죠!

그래야 나 스스로에게 죄책감이 덜 느껴지구 하핫

(커피는 그냥 커피맛이에요! ㅎㅎ)

 

마늘빵은 진짜 맛있어요!! ㅎㅎ

아주 마늘 담뿍 들어있는 느낌!

근데 에그타르트는 별로!! 별로에요!

연남동에 코메아벨렘 이라고 에그타르트 전문점있는데

(갑분 코메아벨렘 홍보 ㅋㅋ 근데 진짜 맛있어요 ㅎㅎ)

제가 이때까지 먹어본 에그타르트 중 최고!

 

 

이 카페는 은근 이렇게 예쁜 공간이 많더라구요!

사진 찍기두 좋구 구경하기도 매우 좋았어요 ㅎㅎ

식사동 가시면 들리시면 너무 좋을꺼 같아요!

선인장 큰거 보세요! 저렇게 큰 선인장 식물원 이후로

처음 보는거 같아요!! 식물 너무 좋아요~

외부에 작은 정원을 꾸며 놓았더라구요! ㅎㅎ

위에 타프도 딱 설치되어있어서~

낮에도 앉아있기 딱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