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합정맛집 "오스테리아샘킴(osteria sam kim)"

탱탱자 2021. 6. 9. 16:54

 

오스테리아샘킴

*영업시간

월~토 11:30 - 22:00

breake time 14:30 - 18:00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02-324-3338

오스테리아 샘킴에 내부모습은 천장이
지붕이 있는 느낌이랍니다.

저는 여기 올때마다 바테이블에 앉아요.
자리도 편하구 그냥 분위기 있구 좋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이랑
옆에 나란히 앉아서 밥 먹으면
더 친밀감이 느껴진달까요?

오스테리아샘킴은 샘킴 쉐프의 레스토랑인데

샘킴님은 이 날 없었어요 ㅎㅎㅎ

아 그리고 바테이블에 장점

오픈주방으로 되어있어 쉐프님들이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경험을!
자세히 보는건 아니지만
이 자리에서만 느껴지는
생동감이 있구 그렇더라구요~
이 자리만에 감성이 있어요.

이제 주문을 해볼까요~?

메뉴판을 주시는데 그거는 항상 나오는 메뉴고

오른쪽에 초록색 칠판이 있어요! 칠판에는 메뉴는

메뉴에는 없지만 그날 그날 주문가능한

요리들이 적혀있어요!

주문 가능한 메뉴가 많아서 참 좋았답니당

​테이블에 냅킨에는
오스테리아샘킴 글씨가 딱 적혀있어요!

저희는 식전음식 (Anti pasto) 하나와

파스타 하나 스테이크 하나를 주문햇습니다!

하나 빠진게 있죠 주류~ 화이트 와인도 하나했죠

먼저 화이트와인이 먼저 나왔어요~
많이 달지 않은 와인으로 주문했는데
너무 잘한 선택!

같이 나오는 올리브 진짜 짱맛탱 한번 더 달라고 했어.
생올리브를 하나를 살까봐요!
오스테리아샘킴은 올리브맛집이네요~

먼저 1번으로 나온

루꼴라 페스토로 버무린 참소라 감자

가격은 24,000원

와 이건 진짜 너무 맛있어요!

감자로 이런 음식을 만들 수 있다니 세상에나

위에 토마토랑 캬라멜라이징한 양파가 있어서

완전 맛있어요! 이거 와인 홀짝 하면서

한점씩 먹는데 너무 행복했답니다~
소라와 감자와 루꼴라가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몰랐어요.
샘킴님을 왜 스타쉐프라고 하는지
알 수 있는 메뉴였답니다.

두번째 메뉴는

문어와 마늘쫑 스파게티니

가격은 25,000원

이거 진짜 너무 맛있어요~!!

마늘을 제가 좋아하는데 간마늘이랑 올리브오일이랑

문어랑 마늘쫑이랑 다 버무려져가지고

아 진짜 너무 맛있어요.

제가 이때까지 먹어 본 오일파스타 중 제일 맛나요~

문어도 탱글탱글하구 마늘이 듬뿍 들어있어서 감칠맛이
정말 끝내주는 파스타였답니다.

마지막 음식은

한우 1+ 채끝 스테이크

우와 이거 로즈마리를 담뿍 올려주셔서 향이 향이

난리났네 난리났어! 진짜 맛나요ㅠㅠ

비쥬얼 장난없어요 가격은 8만원인가?

금액은 사악하나 맛은 기가 막힙니다 크으
고기를 로즈마리에 살짝 톡톡 한 뒤 입에 넣으면
로즈마리향이 입안을 감싸는데
그 맛은 말로 할 수 없을 정도로 맛나요!
집에서는 이런맛이 안나는 ㅎㅎ

 

다 먹었는데 2차 가긴 그렇구

술은 또 한잔 하고 싶어서 주문한

샹그리아(12,000원) 와 모히또(9,000원)

모히또는 논알콜이랍니다~

잉 너무 맛있어 술도 달디 달구~

식사를 추가하긴 너무 배불러 주문한

티라미수! 제가 먹어 본 티라미수 중

커피향이 제일 진하게 느껴지는 티라미수에요 ㅎㅎ

둘이서 너무 신나게 먹어서 금액은 꽤 나왔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구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해서

너무 행복한 저녁이었답니다~행복해라!

맛있는거 사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도 충성 충성! ㅋㅋㅋ

사주신다면 뭐든 다 잘 먹을 수 있슴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