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인천 영종도맛집 바다앞라면집

탱탱자 2021. 8. 3. 09:30

이번 포스팅은 

바다앞테라스 1층에 위치한

"바다앞라면집" 입니다~

바다앞라면집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전화번호

032-746-9848

*건물내 지하1층 주자가능

엘리베이터를 타고 일층에 딱 내려왔는데

이 입간판 뭐죠!!

양은냄비에 해물탕을 끓여놓은 비쥬얼에

안 들어갈 수 없었어요 ㅎㅎㅎ

매장입구는 이런 느낌이었어요!

좌식이아니라 입식 식당!

뭔가 서서 먹는 식당?

서서갈비가 생각나는 가게였어요 ㅎㅎ

메뉴는 단품메뉴

"문어라면"

만오천원!! 라면이 뭐이래 비싸?

이런 느낌 살짝쿵 있었지만

그래도 한 번 먹어보자는 마음으로 주문을 했답니다!

사실 이때 배가 터질꺼 같았는데

더이상 들어갈 자리가 없을꺼 같았지만

둘이 맛만 보자며

양심상 하나 주문했답니다 ㅋㅋㅋ

목구멍까지 차도

라면들어갈 자리는 있으니깐요 하핫!

안쪽에 자리를 잡고

매장내부에 창문이 뻥뻥 뚫려 있어서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테이블 마다 밑에 마스크 걸이가 있어

편리하더라요~

짜잔 저희의 메뉴가 나왔어요!

대박 매장앞에 있던 입간판이랑

다른 점을 찾아볼 수 없는

실사와 다르지 않은 문어라면이 나왔어요!

쟁반은 약간 레트로쓰~ ㅎㅎㅎ

반찬은 김치말구 초장이랑 단무지만인데

라면이 충분히 매워서 김치가 필요없었어요~

와 비쥬얼 진짜 미쳤죠!

진짜 미쳤다리 미쳤어!!

같이 나오는 가위랑 집게로

문어도 서겅서겅 꽃게도 잘라서

먹으면 이야 여기가 지상낙원

와 진짜 맛있어요!!

어떻게 이렇게 맛있지? 대존맛탱

국문 진짜 끝내줘요!

사진에 안 보이는데 안에 전복있는거 안 비밀

만오천원 할만 하더라구요!!

여러분 저는 못 먹었지만

여러분은 가시면 꼭 밥 한공기 꼭 드세요!

(왜냐 국물이 진국이니깐요 허허 ㅎㅎ)

좐맛탱이니깐요 허허!!

꽃게 발라먹는거 힘들긴 한데

맛있으면 다 먹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영종도 생각보다 볼꺼도 많고 먹을꺼도 많아요!

아 그리고 영종도는 해산물칼국수가 맛있대요

그건 다음에 먹어보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