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성수맛집 스모어쿠키 해피캔디쿠키

탱탱자 2021. 8. 4. 10:54

아 머리야 오늘 수요일

수요일이 되니 정신이 아득해지고 ㅋㅋㅋ

머리가 왜 이렇게 아픈걸까요?!!


이렇게 머리 아픈데 어머어머!!

직장동료쌤이 저희 부서 동료들 먹으라구

쿠키를 사오신거 있죠!!

어머~ 센쓰쟁이 ㅎㅎㅎ 이렇게 맛있는거 사주면 감사합니다!

맛있는거 사주는 사람 좋은 사람~

상자 너무 이쁘죠? ㅎㅎ

조그맣게 보여도 안에 엄청 알찬 쿠키들이 쇽쇽!

해피캔디쿠키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덕정길 75 1층 해피캔디쿠키

위치는 여기

여기서 사오셨다구 하셨어요!

역시 성수동토박이~~ ㅎㅎ

상자 안을 빽빽하게 채우고 있는

우리 쿠키순이들~

곧 입 속으로 넣어주께~~

크아암! 다 먹어주겠다! ㅋㅋㅋㅋㅋㅋ

 

세상 사람들 여기 보세요오!!!

크아아! 대박이죠! 마시멜로우 대왕만한거

쿠키 위에 올린거 보세요오~~

와 이 쿠키집 사장님 진짜 쿠키박사임이 틀림없어요! 분명

쿠키 떼샷 크으~~~

가운데 있는거는 민초래요! 민초!

로투스 쿠키 안에는 초코렛이 박혀있어요 ㅋㅋㅋㅋ

 

모두 한 입씩 먹어보겠다구!

쿠키를 진짜 8등분은 한거 같은 ㅋㅋㅋㅋㅋ

진짜 정 많은 우리부서 ㅋㅋㅋㅋ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어주니 진짜 꿀맛탱이었어요!

촉촉하니 꾸덕하니! 이게 쿠키다 이 느낌

먹는 순간 살이 뾰뾰복 찌는 느낌? ㅎㅎㅎ

살이 차오른다아아 ㅋㅋㅋㅋㅋ

요건 회사동생이 준 스타벅스 요거트!!

쿠키로 달아진 몸 뭔가 클린하게 요거트로 마무리를 했답니다!

쿠키 먹고 요거트 먹으면 쿠키 영칼로리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