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장숙소 '타이드어웨이' 101호 인피니트 스위트룸

탱탱자 2021. 6. 11. 10:20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오!! 기장여행에 다녀 온 #기장숙소 #부산숙소

"타이트어웨이(TIDEAWAY)"

저희는 101호 인피니트 스위트룸에 숙박을 했어요!

이날에 우리집 ㅎㅎㅎㅎ

예약하구! 코로나 다시 심해져서 연기하구 하다가!

결국에 다녀왔어요! 

 

타이드어웨이 풀빌라

위치는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

숙소위치는 여기에 위치해 있어요~~

숙소는 1객실당 1대에 차만 주차할 수 있어요!!

주차공간에 딱 객실 호수가 적혀있더라구요!

저희는 차가 2대라 한대는

양경마을회관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했답니다~ㅎㅎㅎ

어촌체험마을은 숙소까지 걷기에 다소 거리가 있더라구요!

(차가 2대이시면 한대는 양경마을회관 추천 추천~~)

여기보세요! 이 뷰에 빠져서

친구들이랑 여기 꼭 가야한다구!! ㅎㅎㅎ

크으 진짜 여기 숙소 보기만해도

힐링폭탄쓰~~~

왼쪽에 보이는 저 쇼파는 저의 잠자리가 되었답니다!ㅋㅋㅋㅋ

밤새 놀다 저기서 쪽잠을 잤다는 ㅋㅋㅋ

침대 진짜 많아요! 방두개에 침대 4개나 있어요!!!

진짜 풀장 여기 장난아니죠?! 크으~~

진짜 뷰가 뷰가 저기 풀장에서 사진 찍으면

바다 한가운데서 사진 찍은 느낌나요!!!! ㅎㅎㅎ

사실 사진을 몇장 풀고 싶은데

모두 비키니 차림새라 ㅋㅋㅋㅋㅋ 개인소장만 하는걸로

수심은 1.2M 로 너무 깊지 않구 놀기 딱 좋았어요 ㅎㅎ

170인 저한테 딱 가슴밑까지 오는 높이!

지금 왼쪽은 공사중여서 조금 그런데 그래도 오른쪽보면 이뻐요!

아 그리고 프라이빗 숙소긴 한대 오른쪽 끝에서 놀면 ㅋㅋㅋ

오른쪽 길에 걸어가시는 분들이랑 눈 마주쳐요! ㅋㅋㅋ저희 당황했어요

아아!! 그리고 주의 튜브가지고 노실때

꼭!! 튜브 잡으세요! 바람불면 오른쪽으로 떨어져요ㅋㅋㅋ

그래도 프론트에 전화하면 직원분이 주워주세요!

어떻게 주워주시는지 궁금쓰 ㅎㅎ

다시한번 감사해요~ 직원분!! ㅎㅎ

플로팅 라탄바구니가 있어요!!

저기 바구니 안에 인절미 과자는 숙소에서 제공해줘요!

컵라면이랑 캡슐커피두!! ㅎㅎㅎ

친구가 사온 김밥이랑 과일들로 꾸며진 플로팅 바구니 ㅋㅋ

배고파서 사진 찍고 바로 우적우적 먹었어요 ㅋㅋㅋㅋ

물이 24시간 뜨거운 물이 나오고 있어서!

다음날인데도 물이 김이 김이 폴폴~~~

진짜 신선이 된 느낌 바다 보면서

진짜 이때 너무 좋았어요! 저 혼자 깨어있었거든요! ㅎㅎ

아침은 숙소에서 제공해 준 컵라면으로!

간단하게 식사를 했어요! ㅎㅎ

(어제 많이 먹어도! 다들 아침은 꼭 먹는 ㅋㅋㅋㅋ)

사실 전날 늦게 체크인해서

루프탑은 못 갔었는데!

체크아웃 후 가보았어요 ㅎㅎㅎ

푸릇푸릇한 산도 보이고 이 날 날씨 왕굿~

저쪽에 보이는 바닷가는 "송정해수욕장"

저녁에 술 사러 나갔었는데!

달토스트라고 치즈토스트 판매하던데 저녁인데 줄이 줄이

친구말로는 푸드트럭이었는데 장사가 너무 잘되서

사장님이 건물을 세우셨다고!

토스트는 다음에 먹는걸로 ㅎㅎㅎㅎ

반대로 나오면 이렇게 타이드어웨이 포토존이 있구요~

밤에 와서 찍어도 예쁘겠어요 ㅎㅎ

크으 바다가 한 눈에 루프탑에 수영장도 있는데

체크아웃 시간에는 덮개로 덮여있더라구요!

그래서 따로 사진은 안 찍었어요 ㅎㅎ

인증샷 하나 정도는 남기려구!

저기 하얀의자에 쪼그리고 앉아

사진 한장 찰칵했어요~ ㅎㅎㅎ

가시는 분들은 꼭 루프탑 수영장에서 인생샷 찍고 가세요오~ ㅎㅎ

마무리는 친구가 사준

미드나잇 콜드브루로 달달한 여행 마무리를 했습니다!

크으! 이거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

고마워 성돌쓰~ 잘 먹었오오~ 히히

기장에 부산에!! 이쁜 숙소를 찾는다면!

타이트어웨이 추천드려요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