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 2편 - 아쿠아클럽

탱탱자 2021. 9. 7. 10:08

오늘의 포스팅은

정선 파크로쉬에 아쿠아클럽 포스팅입니다!

야외수영장과 실내수영장을 보여드릴께요.

1층에서 레스토랑쪽으로 가면 아쿠아클럽이 있어요.

객실을 말하면 아쿠아클럽 이용 팔찌를 줍니다.

이동할때 항상 필요하니 지참하고 다니시구요~

이용을 다하시면 아쿠아클럽데스크에 반납하면 된답니다ㅎㅎ

 

먼저 실내 수영장~~

저기 보이는 왼쪽 모퉁이와 저 창에서 사진들 많이 찍어요!

수영장은 오전 10시 30분에서 ~ 오후2시까지는

실내수영장에 사람이 별로 없어요 ㅎㅎ

아마 체크아웃 체크인 시간대라

이용하시는 분이 없으니

이 시간에 가면 좋을꺼 같아요!

수영장 뒤로는 따뜻한 온수탕이 있어요!

위로 올라온 원기둥을 누르면

물줄기가 나오는데 으흠?

막 쎄지 않아요 놀다가 추우면

가끔씩 들어가면 좋겠더라구요~

여기는 몸에 물을 뿌릴 수 있는 곳!

야외에서 놀다 발바닥에

묻은거 닦아내기 딱 좋았어요~

시설들이 진짜 다 청결해요~~

<사우나>

그리고 옷 갈아입기 전 사우나에서

간단한 샤워하시고 가세요~

사우나 완전 너무 좋아요!

사우나는 사진 찍기 그래서 안 찍었지만

약간 노천느낌이랑 그냥 너무 좋아요!

간 얼음도 있어서 얼굴에 마사지하면 너무 좋구

건식 습식 사우나도 있었어요~

그리고 사우나 안에 생수물 이랑 수건있으니

사용 가능하시구요!

수영복은 사우나 안에 작은 탈수기에서

물을 털 수 있답니다~~꼭 사우나 이용하세요!

이제 실외스파, 자쿠지로 가볼께요~

꺄아아!

포스팅하는데 진짜 또 가고 싶네요 ㅎㅎ

 

야외 풍경~ 크으!

너무 좋죠 정말!

왼쪽은 높이가 성인 허벅지 중간까지 와서

아이들이 놀기 딱 좋은 곳이었답니다! ㅎㅎ

아이들이 많이 놀더라구요~

그리고 저기 보이는 커튼 달린 쉬는 곳은 대여하는 공간이라

이용 원하실때는 아쿠아클럽에 문의해주세요~ㅎㅎ

물줄기 나오는데서 사진 찍으면 또 얼마나 이쁘게요

진짜 이뻐요~

자쿠지가 있는 곳으로 이동 이동 ㅎㅎ

해가 뜨거워서 바닥이 매우 뜨거워요!

야외 수영장 나갈때는 입구에 있는

슬리퍼 꼭 사용하세요~

저는 맨발로 나갔다가 진짜

발바닥 타는지 알았어요 ㅋㅋㅋ

야외 공용 자쿠지는 예약없이 이용가능해요~

푸릇한 풀들이 있어서 옆 자쿠지랑 분리되는 느낌나구요!

이쁜 사진도 찍을 수 있답니다~

따뜻한 물에 마사지 물줄기가 나와 너무 좋아요

온도도 조절할 수 있구

자쿠지에 조명도 나와서 저녁에 놀아도 완전 좋을꺼 같아요~

뷰 아주 기가 막힌다 그죠? ㅎㅎ

저희는 온 김에

다 즐겨보자는 마음으로

프라이빗 자쿠지를 이용했어요~

요금은 1시간당 5만원 2시간 이용 시 9만원 이었답니다~

자쿠지 이용하시는 분은 꼭 자쿠지 3번으로 가장자리라

더 프라이빗하구 뷰가 기가 막혀요ㅎㅎ 

베드에서 쉬면 얼마나 편하게요? ㅎㅎ

너무 좋아요! 베드 옆에 QR이 있어서

음료랑 음식도 주문가능하구!

그리고 기본적으로 물도 2병 있어요~

저희가 있는 곳까지 가져다 주신답니다~

물놀이를 해서 베드가 젖을까봐 수건을 깔았어요!

확실히 공용자쿠지도 깨끗한데 프라이빗 자쿠지가 물이 더 깨끗해요

저희가 처음 써서 그런거 같기두 ㅎㅎ

저희는 1시간 했다가 너무 좋아서 2시간 이용했답니다!

저희만 이용하구 굳이 사용하지 않아도 되지만

저는 완전 추천 너무 좋아요~ ㅎㅎ

공용자쿠지는 네모네모 했다면

여기는 동글이 자쿠지 ㅎㅎ

진짜 저기 앉아서 산을 바라보면

신선이 된거 같은 이 기분~~힐링 제대로다아!

프라이빗 자쿠지 3에서 볼 수 있는 모서리뷰!

크으~산이 산이 와 진짜 또 가고 싶다

진짜 너무 좋았어요 행복했던 시간~

물놀이하면 주문한

마르게리따피자와 젤라또

그리고 건강쥬스!

와 여러분 저 피자 꼭 드세요!!!!

파크로쉬 리얼 피자맛집

진짜 맛있어요 ㅎㅎㅎ

피자가 피자겠지 했는데

무슨 소리!!!! 이거 진짜 짱맛탱이잖아요~~

산이랑 자쿠지랑 피자랑 찍으니

또 얼마나 이쁜지 ㅎㅎ

여기서 사진 한 100장 찍은거 같아요~~

너무 이쁜 파크로쉬!!

자쿠지에서 바라 본 파크로쉬!

진짜 행복한 2시간이었어요~

너무 행복해라 ㅎㅎ

 

마지막은 멋진 숲뷰~~

저희는 야외수영장이랑 실내수영장에서

한 5~6시간 논거 같아요 ㅎㅎ

너무 재밌어서 시간가는지 몰랐어요!

그리고 제가 수영 못하는데

실내수영장에서 배영마스터 했습니다 ㅋㅋㅋ

자유형은 못해요! 물에 뜨는것만으로도 감동

여러분도 꼭 가셔서 맘껏 즐기고 오세요~세상 행복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