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속초숙소 "속초 롯데리조트" 콘도형 23평

탱탱자 2021. 7. 29. 16:00

오늘의 포스팅은

6월초에 다녀 온 속초여행

바로 숙소 포스팅입니다아~

저희는 어디서 묵었냐면은여!

바로 롯데리조트 속초입니다! ㅎㅎ

언니와 형부가 가는 건데

저희를 초대해주어서 함께 갔어요~~ㅎㅎ

감사함당! 잘하겠슴돠!

충성 충성 ㅋㅋㅋ

웅장한 파란동상이 있는 롯데리조트!

우와앙!! 상암MBC에서 데꼬온지 알았어요

완전 똑같죠? ㅋㅋㅋ친구인가?

 

요건 저희방에서 본 입구샷! ㅎㅎㅎ

이쁘지요오~~

주말에 비 예보가 있어 비구름이 있는 하늘이지만

그래도 너어무 이쁘네요! 정말

저희가 묵은 객실은

"콘도형 23평 객실"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기준인원 4인 최대인원 4인

기본적인 물품은 다 있으나 칫솔, 치약, 린스가 없어요!

그리고 타올과 어메니티 추가시

타올 한장당 천원 어메니티 천원 추가됩니다.

숙소 내부는 이렇게

싱글베드 2개, 베란다가 있구요

오자마자 찍지 않아서 허허

베란다에는 계곡에서 젖은 옷을 말려두었어요

빨래건조대가 있더라구요! 완전 좋아!

작은 방 하나!

두명이서 자기 딱 좋은 온돌방 ㅎㅎ

바닥이 아주 뜨끈해요오!

막 벗어둔 옷가지들 ㅋㅋ 못본척 해주세요 ㅋㅋㅋ

침대공간이랑 온돌방에 각각

에어컨 온돌 조절기가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콘도형은 주방이 있어서 취사가 가능해요!

그리고 쇼파대신 식탁이 있어서

저녁 먹기에 너무 좋다는거~~

오늘의 저녁밥상 겸 술상 ㅎㅎ

속초시장가서 구매한

만석닭강정 모듬회 오징어순대입니다아~

그리고 다 먹구 매운탕도 먹었어요!

라면사리 들어간 매운탕 다들 아시죠? 그맛 크으

왕맛탱입니다! ㅎㅎ 언니가 끓여줬는데 진짜 꿀맛탱

 

속초바닷가에서 사온 성게도 빠질 수 없죠!!

크으! 완전 달큰 다른 소스가 필요없어용

 

 

 

잠을 푹 자고 다음날 새벽

리조트를 한번 둘러보러 나왔어요!

우왕 운동센터가 있더라구요.

아침 7시~저녁10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안에 굉장히 넓구 쾌적했어요~

로잉머신도 있다는거

(사진은 운동한거 같지만 사진만 찍은건 안비밀 ㅋㅋ)

바다보면서 런닝머신하는 느낌 팍팍 느낄 수 있슴돠!

 

여기는 멤버라운지에요!

너무 이른아침이라 열리지 않아서 밖에서 찰칵

 

여긴 그냥 라운지

모든 투숙객이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인가봐요!

 

산책하러 가는 길에 본

무지개 너무 이쁘지요? ㅎㅎ

저기 보이는 유리로 된 공간은 실내 워터파크에요!

숙박요금 이외에 따로 비용을 지불해야

이용할 수 있어요~ 투숙객은 할인해준답니다.

리조트를 한바퀴 돌아본 후

산책길이 있다고해서

산책을 하러갔어요~

지하1층에 내려가니

데계열 엔젤리너스랑 세븐일레븐이

편의시설이 많은 점 완전 좋아요~

비상약도 구비되어있어서 간단한 약은

편의점에서 구매가능합니다!

 

산책길 우측으로 보이는 바베큐장

바베큐 해주는 공간도 있구

나무로 만든 쉴 수 있는 공간도 있더라구요~

이용시설이 굉장히 많은 속초 롯데리조트

산책로에서 찍어 본 속초롯데리조트 ㅎㅎ

 

왼쪽에는 인피니트풀도 보이구요!

1인 요금 22,000원으로 이용 가능하답니다.

바다보이면서 찍는 사진으로 유명한 공간 ㅎㅎ

오른쪽에 산책길 햇살 들어오고 난리쓰

 

깊은 동해바다~~

바다보이구 소나무 서있구

마치 애국가 나올때 나오는 배경같죠?ㅎㅎ

산책길 바다향기로는 이용시간이 정해져있어요!

이용시간 꼭 확인하세요~

군 경계작전지역이라 철조망이 있었어요!

산책길을 내려오면 바닷가가 보인답니다~

저기가 암벽관찰지역이라고 설명서가 붙어있던데

오호! 완전 돌에 파도가 부딪히는데 왕멋져요~

그리고 임산부인 저희언니와 함께했는데

아침산책으로 7,000를 걸었어요!

제가 이때까지 본 임산부 중 가장 잘 걷는거 같아요

저보다 체력 좋은듯 ㅎㅎㅎ

가족, 연인, 친구 모두 만족할만한

속초 롯데리조트였습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이용시설도 많아서

오래 머물고 싶은 곳이었어요 ㅎㅎㅎ

담에도 또 가고 싶어요!

여행 다녀온 기억으로 오늘도 버텨봅니다.

으라라짜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