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 2박3일 여행 1편 숙암트윈룸

탱탱자 2021. 9. 6. 14:06

오늘은 제가 8월 첫 주에 다녀 온

강원도 여행 2박 3일을 묵은 숙소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를 소개해드릴께요! ㅎㅎ

힐링숙소 하면 파크로쉬가 빠질 수 없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강원도 정선군 북평면 중봉길 9-12

 

위치는 정선 산 속에 있어요.

제가 사실 바다뷰보다 숲뷰를 진짜 좋아하거든요!

여기 산 속에 있어서 아주 맘에 쏙 들었답니디ㅎㅎ

주차장은 아주 넉넉하구요 ㅎㅎ

입구 완전 장작에 나무 문에 느낌 너무 충만한것~~

진짜 두근두근한 마음 안고 들어갔어여 ㅎㅎ

 

문을 열고 들어가면

영국 출신의 작가 리차드우즈의 작품이 보입니다!

자작나무가 쫘아악 있는 느낌 ㅎㅎ

진짜 파크로쉬에 뽀인투!~

체크인이 3시~ 체크아웃 11시라

3시반쯤 도착한 저희는 금방 체크인 할 줄 알았는데

이게 왠걸 체크인 대기를 해야하더라구요!

한 20분 정도 대기한 후 체크인 했어요.

대기하면서 로비에 불멍하는 곳 바라보면서 놀았답니다 ㅎ

로비층 화장실 다녀오면서 본 피아노실

여기서 피아노 치면 진짜 손가락이 저절로 움직일꺼 같더라구요!

리조트 곳곳이 그냥 다 힐링 ㅎㅎ

평창 동계올림픽 관련물들도

전시가 짜라락 되어 있었어요~ ㅎㅎ

저희가 예약한 룸은

숙암 트윈룸

킹베드룸을 하고 싶었는데

잔여객실이 트윈룸만 있더라구요~

근데 저는 트윈이 더 좋았어요 ㅎㅎ

뭔가 좀 더 넓구 편하구!

가리왕산뷰 진짜 장난아니죠?! ㅎㅎㅎ

저 소파에서 사진을 얼마나 많이 찍었던지 하하

트윈 베드인데 침대 자체가 너무 크고 세상 폭신

방이 크진 않지만 둘이 사용하기에는

충분히 넓고 좋았어요~

 

한쪽에는 싱크대와 티팟

쌍계명차! 저 주전자 참 이쁘지요?

보기만 하구 체크아웃할때

급하게 우려먹고 나온 기억이 ㅋㅋㅋ

 

화장실과 샤워실이 각각 따로 있구요!

세면대는 이렇게 넓어요 ㅎㅎ

참 좋쥬! 역시 거울에 조명 있으면 좋아요~

왼쪽 서랍에는 빗 헤어캡 칫솔 면봉

진짜 다 들어있어요!

일회용 면도기는 없었답니다!

어매니티는 파크로쉬 스파에서 사용하는 물품

예전에는 이솝이었는데 코로나로 수급이 어렵다구

근데 저거 향 디게 좋아요 약간 자연에 레몬 담긴 향? ㅎㅎ

객실 입구에는 요렇게 신발 신는 공간 ㅎㅎ

공간 하나하나 너무 이쁘지요?~

리조트 둘러보러 가기 전에 본

엘리베이터 기다리는 뷰~ 크으

진짜 자연 자연 ㅎㅎ 보기만해도 힐링됩니당

여기는 2층 웰니스클럽 ㅎㅎ

웰니스 프로그램은 입실 이틀전에

온라인 또는 전화로 예약가능해요~

저는 오전 오후 한번씩 들을 수 있다고 해서

2박3일간 총 4번 수업 들었답니다!

이 공간에서는 책도 읽을 수 있어요~

2층에서 최고의 힐링공간 ㅎㅎ

이쪽 창을 바라보면서 책 읽으면 크으~

기가 막히쥬 막혀요!

저희는 운동 후 쉴때 이 곳에 앉아서 힐링했어요!

밤에는 아무것도 안 보이니 꼭 낮에 와서 풍경 감상하세요.

 

2층 피트니스센터는

웰니스 데스크에 방문해서

센터 문을 열어달라고 요청해야해요!

운영시간은 24시간

꼭 운동화 지참해야하니 꼭 챙겨가세요~

여기는 웰니스 프로그램이 이루어지는

요가 명상 필라테스 등등

웰니스 공간입니다 ㅎㅎ

크으~ 산을 바라보며 몸을 수련하는!

여러분 프로그램 들을 수 있는거 많이 듣고 오세요오~

저녁에 루프탑에 올라가면

또 이렇게 별을 볼 수 있는 공간이! ㅎㅎ

크으~ 너무 좋아요 진짜 밤에 루프탑 올라가면

아무것도 안 보이니! ㅎㅎ조심해서 다니세요~

근데 별은 깜깜한 만큼 잘 보여요~꺄아아!

아이폰이 잡아 준 별 사진~

저녁에 나와 본 1층 밖 ㅎㅎ

여기에는 불멍존과 음악이 있는

글래스하우스가 있어요~

잔잔한 음악이 나오는 글래스 하우스~

웰니스 프로그램 듣고 산책한 후 여기와서

노래 듣다가 잠깐 잠든건 안비밀 ㅋㅋㅋ

파크로쉬에 아쿠아클럽~~

1층 아쿠아 클럽에서 팔찌 받아서

탈의실과 사우나에서 옷 갈아입구

연결된 통로로 나오면 있는 실내수영장

실내수영장과 레스토랑과 바로

연결되어있는 야외수영장~~

아쿠아클럽만 따로 포스팅할께요오!

즐길거리가 진짜 많아요! ㅎㅎ

오늘은 간단하게 파크로쉬에 이용시설을

보여드렸었어요!

제가 사진을 못 찍은 공간은

로비층에 탁구치는 곳 색칠공부하는 곳

GS편의점도 있구요!

1층에는 바도 있답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오!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