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강화도 루지 스피트맛집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탱탱자 2021. 9. 10. 10:26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강화도 루지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입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장흥로 217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운영시간

주중 10:00 ~ 18:00

주말 09:00 ~ 18:00

https://www.ganghwa-resort.co.kr/

 

https://www.ganghwa-resort.co.kr/

루지 이용금액은 위에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ㅎㅎ

티켓은 온라인에서도 예매가 가능하구 현장에서도 가능해요!

전 주말에 이용해서 2회권 1인당 31,000원에 금액을 지불했어요ㅎㅎ

2장에 62,000원이죠!

온라인으로 예매해도 현장에서 현장티켓으로 받으셔야해요!

온라인은 티켓예매시 무인기계에서 발급가능하답니다~

주차장은 넉넉해서 주차는 걱정 안해도 될꺼 같아요~

루지있는 곳이랑 조금 떨어진 곳은 아주 자리가 많아요!

주차요금은 무료!

주말에 가서 사람들이 꽤나 많더라구요!

한 50분정도 기다리고 루지탑승했어요!

여러분은 주중에 가는걸 추천한답니다 ㅎㅎ

대기시간은 홈페이지에 30분 간격으로 나와요!

참고하세요~ 저는 대기시간 40분이라 했는데

50분 기다렸어요 ㅋㅋㅋㅋ

근데 날씨가 선선해서 또 기다릴만해요~

대기하는 곳에 보면 핫도그도 팔고

이렇게 예쁜 포토존도 있어서

사진 찍으며 기다리면 또 시간이 금방 간답니다!

코스는 밸리코스와 오션코스

밸리는 커브가 많고 경사가 있어 스피드코스

오션은 완만하고 좀 길어요 ㅎㅎ

 

왼쪽에 보이시는거처럼

처음 타는 줄 재탑승 줄이 있어요~

2회권부터는 확실히 빨리 탈 수 있답니다 ㅎㅎ

헬맷사이즈별로 다른 컬러!

첫 탑승시 직원분이 딱 맞는 사이즈에 헬맷을 주세요!

헤어캡도 달라고 하면 주니 꼭 받아서 쓰세요~

곤돌라를 드디어 탑승합니다!

곤돌라탑승전에 티켓을 꼭 확인하니

잃어버리지 않게 잘 가지고 다니셔야해요.

 

올라오면 풍경이 풍경이 진짜 끝내줘요ㅎㅎ

요즘 바람이 선선하잖아요!

위에는 완전 강풍이 ㅎㅎ정말 시원하고 행복했어요!

루지 저 글씨앞에서도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ㅎㅎ

곤돌라 진짜 재미있어요.

통영에서도 루지 탔는데 여기가 더 경사가 더 높은거 같아요!

아주 기대가 됩니다~

 

루지들이 이렇게 줄 서 있어요!

처음 타신 분들은 오른쪽으로 가시면 되구요!

두번쨰부터는 왼쪽에서 타시면 됩니다~

처음 타시는 분들은 루지 운행하는 법을 알려주니

꼭 수업 들으시고 타주세요~

(직원분 루지끄는거 대박! ㅋㅋㅋ)

첫 탑승 시 이렇게 도장을 쿵!

제 손등에는 왜 루지 글씨 안 보이죠? ㅋㅋ

드디어 루지 출발!

저희는 먼저 밸리코스를 즐기기로 했어요!

처음 타면 오션코스에 풍경을 못 본다며

스피드를 즐기자고 ㅋㅋㅋ

근데 밸리코스 커브랑 경사가 완전 장난아니에요!

소리를 소리를 엄청 질렀어요 ㅋㅋㅋ

스피드 대박 진짜

두번째는 오션코스!

오션코스라고 막 풍경을 보진 않았어요.

루지 자체가 너무 재미있어서 ㅎㅎ

2코스 중 저는 오션코스!!

오션코스가 직선구간이 많아서 밸리보다

스피드 즐기기엔 좋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좀 더 길어서 다 타고 오면 한 6~7분 정도!

진짜 너무 재미있어요!

사실 가는길에 교통체증이 너무 심해서 가지말까도 했는데

안 왔으면 후회할뻔 했다니깐요 ㅋㅋㅋ

그리고 곤돌라 타고 올라가면

탐탐이 있어요! 전망대도 있고

여기 탐탐에서 음료 한잔 사서

전망대에서 커피 마시면 너무 행복해요~

건물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구요 ㅎㅎ

 

2층 전망대! ㅎㅎ

완전 뷰 장난아니에요!

크으~ 바람 불고 아 진짜 세상 행복

 

탐앤탐스 내부는 사람이 없었어요! ㅎㅎ

저는 탐탐보다 음료사서

2층에서 바람 맞으며 드시는거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