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정선 파크로쉬 3편 조식 석식 레스토랑

탱탱자 2021. 9. 8. 15:13

오늘은 파크로쉬 식당이용까지 포스팅하겠어요! ㅎㅎ

2박3일 여행 기간 중 한번도 밖으로 안 나가고

숙소 안에서 삼시세끼를 해결한 저희!

어떤 음식을 먹었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1층 석식뷔페 메뉴 뒷면에는 디저트류가 더 있어요 ㅎㅎ

한식이 먹고 싶어 선택했던 석식뷔페

결론을 미리 말하자면 별로 ㅋㅋㅋ

석식은 양식레스토랑에서 드시거나

한식이 땡기시면 근처 맛있네 맛있어 식당에

곤드레밥 드세요오~

가격대비 저는 불만족했답니다 ㅎㅎ

 

 

이런 분위기에 석식뷔페 ㅎㅎ

해지기전에 먹어서 해가질때까지 먹었어요!

맛 없다면서 종류별로는 다 먹어봤어요 ㅋㅋㅋ

근데 맛 없는건 아니구 가격대비 그렇다는거지

맛이 없지는 않아요~~

고기두 있구

바베큐 먹는데도 있던데 그거 먹어도 맛있을듯해요 ㅎㅎ

석식에 가장 맛있는거 메쉬드포테이토 육전

진짜 으깬감자 진짜 맛있어요 ㅎㅎ

조식에는 안 나와서 아쉬운 메뉴에요 참

아 그리고 구운 옥수수는 아무맛도 안 나요!

 

된장국에 밥 말아먹는거 맛있어요 ㅎㅎ

오른쪽은 디저트! 김치살사 맛있답니다 ㅎㅎ

저 생각해보니 맛있게 먹었나보요 ㅋㅋㅋㅋ

음식은 뭐든 잘 먹는 나 하핫

디저트는 옥수수 흑임자 쑥 관련 디저트라

한번쯤 맛 볼만해요~~

저희가 앉은 자리 뷰 ㅎㅎㅎ

너무 좋아요 여기는 사방이 숲이라

다 힐링~~~


다음은 조식입니다아~

조식은 하루는 석식 먹었던 장소에서

하루는 레스토랑이 있는 곳에서 먹었어요 ㅎㅎ

파크로쉬 전체적인 분위기는

따뜻하구 아늑하구 깔끔하구

너무 좋았답니다~~

아침 요거트~~

저 블루베리 들어간 요거트 맛있어요 ㅎㅎ

그리고 벌꿀집도 있는데 푸기 힘들어서

직원분이 도와주셨답니다~

푸는 법 배우고는 또 먹으려 했으나

꿀이 달긴 달더라구요 ㅋㅋㅋ

사과도 맛있구 조식은 깔끔하구 좋아요!

조식은 추천 추천~

자몽도 맛있구 저 소세지 맛있구

베이컨도 바삭하구 맛있구

요거트도 맛나구 연어도 맛나구 ㅎㅎ

암튼 조식은 맛있어요 여러분

조식신청은 추천함돵~~~

그리고 조식에 황태해장국 소고기무국 나오는데

진짜 맛있어요 ㅎㅎ

아이들 먹기에도 딱 좋아요!!


그리고 야외자쿠지에서

먹은 피자와 음료

아이스크림!

감자튀김이랑 맥주 세트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ㅎㅎ

 

다시봐도 너무 맛나다 정말 ㅎㅎ


야외자쿠지에서 양식에 참맛을 느끼고

두번째 밤 저녁은 양식을 먹기로 했어요 ㅎㅎ

레스토랑 메뉴입니다~

레스토랑 ㅎㅎ

왼쪽 창으로는 야외수영장이 보여요~

메뉴는 테이블에 있는 QR을 찍어서

폰으로 샤샤샥 보면 된답니다 ㅎㅎ

종이절약하구 참좋은 아이디어인거 같아요~

 

이런식으로 메뉴가 짜라랑 나와요~

설명도 상세하게 되어있어서

고르기 편하더라구요~

한식 양식 다 있어서 저녁 로쉬카페에서 먹는것두

추천 추천 ㅎㅎ

식전빵 먼저 나오구요 ㅎㅎ

로즈마리 포카치아에 중간에 썬드라이 토마토가 있어

이거 빵 진짜 맛있어요~

입에서 사진 보고 기억했는지 침이 고여요!

 

어웨이큰 쥬스 왕 맛나요~~

저 쥬스도 맛나구

옆에 저렇게 과일이랑 야채를 조각내주는것두

너무 좋았어요 ㅎㅎ

첫번째 메뉴 토마토스튜

원래 감자스프 먹고싶었는데

기력을 보충해야한다구 ㅋㅋㅋㅋ토마토스프 시키자구

근데 이거 잘 시켰더라구요 어찌나 맛나던지 ㅎㅎ

그리고 마늘빵이거든요 저거

저거 아주 맛나요 정말

물놀이 끝나구 먹는 저녁이라 아주 맛나게 먹었어요~

두번째 메뉴 지중해식 샐러드

이거도 새콤하니 입맛을 돋아주는 참 맛있더라구요 ㅎㅎ

파크로쉬는 양식을 참 잘하는거 같아요~

세번째메뉴

바질페스토 파스타~

저 수란을 톡 깨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ㅎㅎ

면에도 바질이 들어있는지 초록초록

바질 좋아하시는 분은 다 좋아할 맛이었답니다아!!

그리고 마지막 닭요리!

와우 이거 진짜 너무 맛있어 저 옆에 노란 덩어리는

감자인지 알았는데 옥수수로 만든 뭐라 했는데

맛이 이상 이상꾸리해요 ㅋㅋㅋ

제 입맛엔 별로

근데 닭은 보도랍고 참 맛이 좋아요 ㅎㅎ

안에 크림 들어있는거 보세요 어쩜 왠일이니~~~

진짜 부드럽구 고소하구 이거 먹고 와 진짜 여기 음식 잘한다구

진짜 맛나요~

 

< 결 론 >

석식뷔페는 가격대비 별로지만

조식 로쉬카페 양식

다 맛있어요오~~ ㅎㅎ

오늘 먹는 포스팅을 하니 어찌나 행복하던지

꼭 가셔서 맛있게 드시고 맘껏 즐기고 오세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