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양양숙소 팜11 (팜일레븐) 소록소록

탱탱자 2021. 9. 9. 15:18

이번 포스팅은

강원도여행에 마지막 숙소로 예약한

팜일레븐에 팜스테이 입니다~

Farm11

강원도 양양군 서면 원당골길 42

예약

위치는 요기~~

카페와 숙박을 함께 운영하는 공간이랍니다!

 

숙소는 슬멍슬멍(4인)

소록소록, 푸릇푸릇(2인) 중 저는

소록소록방에서 묵었어요!

오른쪽 보이는 공간은 온실~

미리 예약하면 저기서 저녁을 먹을 수 있어요!

반가운 팜일레븐 간판

정선이랑 양양이랑 가까운지 알았는데

생각보다 멀더라구요 ㅋㅋ

거리 고려는 안하고 숙소만 생각하면 이런일이 생겨요 ㅋㅋㅋ

체크인 4시~ 체크아웃11시

저희는 3시쯤 도착해서 카페에서 시간을 쫌 보냈어요!

카페 참 이쁘게 생겼죠~~

간단히 음료를 마시고 입실시간을 기다렸어요!

카페는 다음 포스팅에 자세히 설명할께요~

이곳은 스테이 공간~

참 깔끔하쥬!

독채 3채로 되어있어요!

이번 여행 진짜 날씨가 한몫했어요 히히

방키도 귀염뽀작 ㅎㅎ

 

오늘 하루 저희의 집이 되어줄

소록소록

오늘 하루 잘 부탁해~~

소록소록에 포토스팟!!! 꺄아아~~

진짜 이거 때문에 예약했죠!

저는 마운틴뷰 사랑합니다.

초록색 좋아아!

그림같은 욕조~~꺄아아!!

여기서 창밖 바라보는데 진짜

너무 행복했어요!

수건도 깨끗하고 여기는 청결상태가 너무 좋아요

진짜 감탄감탄! ㅎㅎ

어메니티는 아베다

향도 자연자연한 로즈마리향!~ 좋다!

칫솔 치약은 없으니 챙겨가세요~

냉장고와 티팟 그리고 물컵!

냉장고도 너무 귀엽구 막 그래요~ ㅎㅎ

그리고 야외공간 ㅎㅎㅎ

저희 도착하고 얼마 안 있어서 비가 오긴 했는데

소나기여서 나가서 놀 수 있었어요!

비가 와도 운치가 있더라구요

크으~ 역시 숲뷰 짱 행복해라!

책도 있어서 한번 읽었어요!

은근 재미있어서 술술 읽히더라구요 ㅎㅎ

또 사진 하나 찍어줘야줘! ㅎㅎㅎ

약간 컨셉병 걸린 느낌이지만

나름 만족합니다 허허

잘 찍어줘서 고마워 요즘 각도 완전 잘 잡아줘요!

 

 

양양시장쪽에서 사온 송이닭강정

송이맛이 나진 않지만 그래도 맛있는 닭강정

으아 또 먹고프다 히히

저희에 저녁밥상! 진짜 너무 행복했어요~

맛있는 밥상과 풍경이 함께면 기가 막히쥬! ㅎㅎ

 

저희가 여기서 본 하늘~~

바람도 살랑살랑불고 힐링 제대로!

파노라마로 찍은 노을사진

자연은 참 이쁜거 같아요! ㅎㅎ

이번 여행은 진짜 제대로 힐링

저 너무 행복했어요 진짜~~

행복쓰!!!!! 돈 많이 벌어서 좋은데 많이 다녀야지!

라고 결심했답니다 ㅋㅋㅋㅋ

여행가기전 니콘 폴로라이드도 들고가서

사진도 엄청찍구

이거 너무 이쁘지 않나요??

사진 뽑아서 벽면도 이쁘게 꾸몄답니다!

이거 포스팅도 나중에 상세하게 남길께요!

약간 갬성샷 ㅋㅋㅋㅋ

 

아침에 가본 온실 ㅎㅎ

여기서도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ㅎㅎ

진짜 이쁘게 잘해놓으신!

저기 화분은 블리스볼이라는 토분인데

식물순이들 사이에서는 유명하다구

저희도 2개 겟했답니다!

근데 이거 이천에 도자기마을에 있더라구요!

담에 이천으로 직접 가보려구요~

 

팜11 팜일레븐에 마스코트

양양이 ㅎㅎ

완전 개냥이에요 사람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저한테 막 다가오고 몸 부비고 해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

사장님이 양양이가 사람을 좋아해서

객실에 안 들어오게만 조심해달라는 당부를 하실 정도 ㅋㅋㅋ

아 너무 귀여워요~~이뻐라!

마지막은 양양이 사진으로 ㅎㅎ

너무 행복한 강원도 여름휴가였답니다!

다음에도 이쁜 자연보고 휴가가고프네요!

휴가야 다시 와주라~

양양가시면 꼭 가시면 좋을 숙소랍니다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