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합정맛집 파인다이닝맛집 "D51"

탱탱자 2021. 8. 6. 09:30

오늘의 포스팅은 제가 저번주에 다녀와서

아직 소개드리지 못한 합정맛집

합정 파인다이닝 맛집

"D51" 을 소개할께요~

D51

서울특별시 마포구 토정로 51

D51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매주 월요일 휴무, 화요일 격주 휴무

break time 15:00-18:00(주말15:00-17:30)

*전화번호

02-6085-5014

*예약가능

전화예약, 네이버예약

 

외관은 이렇게 전체 유리로 되어있어서

확 트인 분위기랍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밝았으나!

허기를 참지 못하고 바로 들어가서

식사 끝나도 찍어서 어둡지만

뭔가 더 느낌있는 느낌? ㅎㅎㅎ

야외테이블도 있어서

다음에는 야외에서 먹어보려구요~프라이빗해요!

 

내부 분위기는 이런 느낌이에요! ㅎㅎ

조명들이 있어서 뭔가 디게 따뜻한 느낌?

저희가 7시쯤 도착했는데도

손님들이 꽤 있었어요~

 

 

 

메뉴판은 이렇게 있어요~

저희는 뭐 먹을지 고민하다!

아하! 다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선택했어요!

바로 테이스팅 코스 ㅋㅋㅋ

결정장애 먹순이는 다 먹고싶었어요 ㅎㅎ

와인이 빠질 수 없잖아요 ㅎㅎ

그래서 화이트와인 레드와인을

한잔씩 주문을 했답니다~

제 입맛에는 레드와인이 더 좋았어요.

코스에 고기도 나오니 레드와인이 더 잘 어울릴꺼 같아요.

사실 와알못이지만 술은 다 맛있어 ㅎㅎ

바삭한 바게트 식전빵

버터에는 올리브가 콕콕 박혀있어서

짭짤한데 또 버터는 안 느끼하구

식전빵부터 느껴지는 맛집 느낌~

 

첫번째 음식

"코파 로메인 훈연 피스타치오 퓨레"

음식 이름에 재료들이 다 적혀있어요~

음식 서브해주시면서 설명도 친절하게

코파는 저 햄을 코파라고 하고

그 밑에 훈연한 피스타치오가 있는데

피스타치오가 훈연해서 완전 스모크 스모크한 향이

어마무시해요!! 저 밑에 초록이가 피스타치오

두번째 음식

"관자 생트러플 쉐브르 치즈 브뤼셀"

트러플향도 강하구 관자가

이거 아주 크림 아닌가 싶은 정도로

보도라웠어요~~ 우와 맛있쪄!

세번째 음식

"블랙타이거 새우 아보카도 레몬"

망고가 들어있어서 달큰하고 레몬덕에 상큼하구

또 파슬리오일이 들어있어서

와 이거 너무 맛있어요!

이건 화이트와인이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ㅎㅎ

또 먹고프다앙~

네번째 음식

"갈치 이태리쌀 판넬 그릐에르 폼 리조또"

저희가 갔을땐 갈치가 떨어져서

농어를 올려주셨는데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농어 너무 맛있어 ㅎㅎ

그ㄹ리고 위에는 우유랑 치즈로 올린 폼인데 식감 신기리

리조또는 안에 밥이 완전 알알이 살아있는

이건 진짜 물건입니다 식감 대잔치~

메인 먹기전에 입가심용으로 주신

"유자 레몬 샤벳"

눈이 절로 감기는 상콤함을 넘

시그러운 그런 샤베트 ㅎㅎ

입 속이 아주 그냥 제대로 리셋되었슴돠!

 

드디어 메인~

"채끝등심 송고버섯 엔다이브 포르치니"

저는 미디움 레어로 굽기 선택했어요 ㅎㅎ

이야 이거 진짜 맛있어요~

원래 스테이크는 부드럽다가 기본인데

이건 육질이 살아있는 처음에는 질긴가했는데

전혀 전혀 위에 올라간 소기름 버터를 싸악 올려서

먹으니 육향이 올라와서 풍미가 난리

진짜 와 저 소스 진짜 기가 막혀요 ㅎㅎ

그리고 적색엔다이브는 또 왜케 맛나나요

송고버섯은 고기인줄 쫀독하고 난리~

훈연한 향이 나는데 너무 맛있어요 진짜ㅠㅠ

진짜 한점 한점 너무 맛있어요!! ㅎㅎ

첫번째 디저트

"바나나 크림뷔륄레"

이야 이건 뭐 맛이 없을 수 없죠!

크림뷔륄레는 뚜드려깨는 재미ㅎ

뚜드리 뚜드리 설탕깨지는 느낌

뽀짝 ㅎㅎ

마지막으로

브라우니 마들렌

레몬그라스티 바닐라홍차로 마무리를

크으 진짜 가성비 최고최고

한 접시 한 접시 대접받는 느낌

그리고 셰프님들의 정성이 느껴졌어요~

 

합정 가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면 좋을듯한

D51 꼭 가보세요

탱탱자의 추천맛집입니다앙~~

이런 맛있는 음식 만들어 주시는 분들

존경함둥둥둥~~

히히! 와!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