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연희동 맛집 "우동카덴"

탱탱자 2021. 8. 5. 10:12

오늘의 포스팅은 오늘같은 날씨에 딱 어울리는 음식!

바로 우동~~~

연희동에 우동맛집 바로 "우동카덴" 입니다~

카덴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73 거화빌딩

위치는 여기 있어요~~

주차는 발렛 해주시는 분들 계셔서 걱정 안하셔도 됩니당

발렛비는 선지불 1,000원!!

<영업시간>

일요일 휴무

월~금 11:30-15:00/ 17:30~22:00

토요일 11:30-21:30

내부는이렇게 홀이 있어요!

룸 공간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1층에는 우동집

2층에는 이자카야로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술 생각나면 2층으로 ㅋㅋㅋㅋㅋ

 

 

 

Previous imageNext image

 

우동 종류가 진짜 어마어마마하죠!! 크으

이날 비가 조금 내렸거든요!

저는 주저없이 온우동으로 ㅎㅎ

유부우동을 선택했답니다~ ㅎㅎ

사실 사이드도 몇개 주문했어요! 제가 먹고싶은게 아니라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ㅋㅋㅋㅋㅋㅋ(구차한 변명 ㅋㅋㅋㅋ)

제가 카덴오면 꼭 먹는 #후토마끼

1줄에 25,000원 1피스에 2,500원이에요!

김밥 하나가 뭐 이렇게 비싸 할 수 있으나!

크기 진짜 주먹만해요! 왕주먹~

우동에 저거 한 피스 먹으면 아주 딱이에요 ㅎㅎ

단점은 너무 커서 한입에 못 먹는다는거? ㅎㅎㅎ

두번째 사이드메뉴 #에비마요

이거 핵맛탱~~~진짜 맛있어요!

약간 마요네즈 소스 고소하고 달큰하고 완전 제스타일~~

역시 튀김은 언제나 맛있어~

너무 맛있어서 현기증 나요 ㅋㅋㅋㅋㅋ

아직 끝나지 않았다!!!

세번째 사이드 메뉴 엄 롤 뭐였는데 ㅋㅋㅋㅋ

이름이 기억이 안나요! 감태와 라이스페이퍼로 연어랑 아보카도랑

오이를 쑉 감싼 건강한 음식! 저 옆에 칠리소스에 콕 찍어드세요!

와 포스팅하다보니 저 먹부림 장난아닌데요 ㅋㅋㅋㅋㅋㅋ

안에 속재료 알찬거 보소~~

진짜 감태가 신의 한수 너무 맛있오! ㅎㅎ

사이드만 한가득 ㅋㅋㅋ

이제 드디어 메인이 나왔어요~~~~

제가 주문한 #키쯔네우동

바로 #유부우동 이 나왔습니다~ ㅎㅎ

유부가 면두부처럼 완전 크네요

그릇 완전 커요!

아이폰 11프로와 비교짤!

진짜 그릇크기 어마무시하죠? 진짜

모자로 써도 남을만큼 커요!! 크아~

면추가는 3회 무료이니! 필요하신 분은 꼭 드세요~

근데 양이 많아서 추가 안해도 될꺼에요! ㅎㅎ

 

그리고 #덴뿌라우동

크으 이것도 크기 어마무시쓰~

덴뿌라우동이랑 카키야게우동이 있어요!

둘다 튀김우동인데

덴뿌라우동은 이렇게 새우 고추 버섯을 튀겨서 따로 주시고

카키야게우동은 채소를 커다랗게 튀겨서 우동에 올려주는거에요!

각자 취향에 맞게 주문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면이 참 쫄깃쫄깃하고 맛이 좋았어요! 정말 ㅎㅎ

 

다 먹고 나가는데 정호영쉐프님이 있는거 있죠!

크으~~방송이랑 너무 똑같으셔! ㅎㅎ

맛있는거 만드는 사람 좋은사람~

나갈때 보니 대기석 쪽에 #블루리본이 8년연속 크으

여기 맛집 맞습니다앙~

그리고 오른쪽은 자격증이신거 같은데

외국어 까막눈은 읽지 못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냥 좋은거 같아서 찍었답니다 ㅎㅎ

쌀쌀한 날 우동 땡기시는 날 한번 방문하시면 좋을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