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성북동카페 "성북동 빵공장"

탱탱자 2021. 6. 11. 10:14

오늘의 포스팅은

성북동맛집, 성북동빵집, 성북동카페

"성북동 빵공장" 입니다~

 

성북동빵공장

위치는 서울특별시 성북구 대사관로 40 B동

위치는 여기!!

산속에 있어요! 근처에 대사관들이 쪼로록!

북악산이 있어서 공기는 아주 기깔납니다아 ㅎㅎ

주차는 발렛을 해주는데 3천원이었던가?

제가 낸게 아니라 허허

웹툰 대학일기 캡쳐본

 

막 새가 지저귈꺼 같구!!

산바람 불어오구~ 완전 느낌있어요.

밤에 와도 너무 좋을꺼 같은 조명도 켜주더라구요!

웹툰 야매요리 캡쳐본

우와아 너무 좋아~ 여기서 멍때리고

산 바라보는것두 좋을꺼 같아요 ㅎㅎ

눈에 피로야 풀려랏!

숲뷰를 뒤로하고 돌아보면

이렇게 커다란 문이 딱 있어요!

문 진짜 커요 밖에서 봐도

매장내 천고가 높을꺼 같았어요.

안에 천고가 엄청 높죠!

평일이라 사람들이 없더라구요 ㅎㅎ

성북동 빵공장에 빵들은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아다고해요!

그리고 홀케이크 스콘, 쿠키류 말고 다른 빵들을

5만원치 사면 50% 해주더라구요.

이거 완전 좋은 이벤트 ㅎㅎ

많고 많은 빵들 중에 제일 예뻐 보여서

한장 찍었어요! 크으! 딸기에 슈가파우더에 난리 난리!

맛있겠더라구요~

빵 크기가 큰만큼 가격도 비싸네요 ㅎㅎ

생크림 팡도르가 유명한가봐요!

하루에 생산하는 양이 정해져있구

제가 갔을때는 이미 다 팔리구 없더라구요.

그래서 전 베스트 3위 커스터드 팡도르

하나 픽했습니다 ㅎㅎ

원래는 포장하려했으나!

뷰가 너무 이뻐 이 자리에 앉아서 빵을 까보았어요 ㅎㅎ

이날 오전에 비가 살짝 와서 공기에 습도가 있어서 그런지

나무냄새랑 풀냄새가 물씬 느껴졌어요~

생긴건 큰 도넛 같기두 하구

큰 공갈빵 같기두한 비쥬얼이랍니다!

맛있는게 참 크니 세상 안 먹어도 배가 든든

사실 냉면 먹구와서 입이 너무 짜서 왔거든요 ㅋㅋㅋ

배가 불러서 안 먹으려고 했지만

배부른게 좋은거죠? 테스형? 히히

배부른게 좋은거죠? 명수형? 히히

두분이 인정해줬으니 오늘도 돼지런하게 ㅎㅎ

커스터드 위에 있는 비닐을 조심스럽게 뜯어보았어요!

끼야아! 커스터드 크림보소

비닐에 묻어있는거 먹어줘야죠 찹찹!

 

반토막내서 반만 먹으려구 했는데

빵봉지를 제가 다 찢어버려서

다 먹을 수 밖에 없었어요! 진짜에요!!

음식 남기면 나쁜사람

아휴 배불러라 정말 돼지런하고

배부른 하루를 보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