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연희동 신상카페 아워온즈(ouronz)

탱탱자 2021. 8. 6. 14:00

오늘의 포스팅!

일상이라 말하고 카페 탐방기라 올립니다 하하

제가 주말에 발견한

연희동 신상카페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그 카페에 이름은 바로오~

아워온즈 ( OUR ONZ ) 입니다아~

총 3층으로 이루어진 카페에요!

1층에는 제빵실이 있구

2층과 3층이 카페더라구요 ㅎㅎ

완전 어마어마 하죠!

원래는 여기 마호가니라는 카페가 있었는데

완전 느낌 다른 카페로 탈바꿈했더라구요

아워온즈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맛로 45

주차는 8대정도 주차 가능해서

차 있으신 분들도 편하게 주차할 수 있어요!

분위기 보세요오! 크으

여기 진짜 제 서타일~~

깨끗하고 깔끔하구 아주! 너무 좋아요!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손님은 별로 없었지만

곧 굉장히 많아질꺼 같은 느낌이었어요 ㅎㅎ

(블로거인 저는 사람이 없어 사진 찍기는 수월했답니다ㅎㅎ)

머신기 너무 이쁘지 않아요?

이뻐서 안 찍을 수 없었다구요!

색감이 약간 민트민트 한데 또 그레이톤 느낌도 들구

이쁘더라구요 ㅎㅎ

 

여기 들어오자마자 진짜 맛있는 냄새가 엄청 나더니

이런 맛있는게 있으니 맛있는 냄새가 나죠 나죠 ㅎㅎ

케이크는 말씀하면 직원분이 직접 꺼내주시는거 같았어요~

음료 메뉴판은 이렇게 ㅎㅎ

원두는 2가지 종류가 있어요!

고소한 원두, 산미있는 원두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좋을꺼 같아요! 전 고소파라 다크로스팅을 선택했습니다~

2층인데 1층같은 공간에는 이렇게 테라스 공간도 있어요!

비 안오고 선선한 저녁에나 햇살 좋은 날 앉으면 너무 좋을꺼 같았어요

주문하는 곳 맞은편에 있는 공간이에요!

약간 갤러리 같구 미술관안에 대기하는 공간같구!

여기 진짜 인테리어 미쳤어요 크으! ㅎㅎ

또 핫플 되려면 포토존 빠질 수 없죠오! ㅎㅎㅎ

크으~ 왕 이뻐! 세상에!

여기서 사진 찍으면 뭔가 또 제주스럽구 그럴꺼 같다 그죠?

갈대랑 돌이랑 나무조각인가 엄청 잘 어울러져 있어요 저 공간

 

뒤쪽으로 가면 이렇게 핸드드립바도 있어요!

제가 갔을때는 아직 하고 계시진 않았지만

지금은 운영하고 있을꺼 같아요~

공간 하나하나가 정성이 많이 들어간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어딜 찍어도 다 너무 이뻐요 이 카페~

3층인듯 2층같은 공간에 올라가면

또 이렇게 넓디 넓은 공간이 있어요 ㅎㅎ

좌석간에 간격도 넓구 창문도 통창이라 개방감이 장난아니랍니다!

저 여기 이제 자주 가려구요 ㅎㅎ너무 좋아!!

이렇게 단체로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지금은 코로나라 단체는 힘들겠지만

거리두기로 뛰워서 앉아도 매우 좋을꺼 같은

여기는 참 가구들도 이뻐요~~ ㅎㅎ

 

단체석 말고도 이렇게 독립적인 공간도 있어요~

폐쇄적이지 않으면서 개방감이 있으며

약간 독립된 공간 전 왼쪽에 창문 있는 곳에 있었는데

진짜 공간 공간 너무 잘 만들었더라구요 ㅎㅎ

누가 보면 정말 돈 받고 여기 홍보한지 알겠어요 ㅎㅎㅎ

하지만 제가 직접 찾아 직접 간 곳이라는거 ㅋㅋ

저희에 메뉴픽은 코코넛쿠키랑 초코쿠키

아메리카노와 자몽차입니다~

카페 오기전에 냉면을 먹어서

아주 간소하게 주문했어요 ㅋㅋㅋ허허

저 코코넛 쿠키 진짜 맛있어요! 꼭 드세요오~

자몽차 티팟인데 너무 이쁘죠? 저 나무에 홈이 있어서!

잔이랑 티팟이 찰떡으로 딱 인테리어부터 컵까지 여기 진짜

저 사실 여기 홀딱 반했어요 너무 좋아~ ㅎㅎ

연희동 대형카페를 찾는다!

신상카페에 가고 싶다!

뭔가 깨끗하고 환하고 인터리어 감각적인 카페 가고 싶은 분

여기로 아워온즈로 오세요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