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인천 영종도 바다앞테라스 오션뷰 카페

탱탱자 2021. 8. 2. 13:41

여러분 스타벅스

바질토마토크림치즈베이글

꼭 드세요 진짜!

헝 너무 맛있어 정말 ㅠㅠ

 

원래 아침에 스타벅스만 갈 생각에 나왔는데

샌드위치 바닷가에서 먹겠다고

영종도까지 ㅋㅋㅋㅋ

근데 배고파서 도착전에 다 먹었어요 허허

근데 이거 진짜 너무 맛있어요!

크리미하구 바질이랑 토마토가 상큼하니

베이글도 적당히 부드럽 쫀독하니

이야 이거 꿀맛탱!!! ㅎㅎㅎ

저 이틀내내 아침으로 반쪽씩 먹었어요 ㅎㅎ


오늘은 주말 아침에 다녀온

영종도에 오션뷰 카페

"바다앞 테라스" 입니다~

루프탑도 있구 여기 진짜 너어무 좋아요!

바다앞테라스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매장내 이용은 21:00까지

*전화번호

032-747-0137

*주차 건물내 지하주차장 (무료1시간)

네비게이션을 따라 가면

5층짜리 건물이 있어요! ㅎㅎ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면

5층에 바다앞테라스가 딱! ㅎㅎ

루프탑도 있다고 해서

전 바다앞테라스로 바로 올라갔어요! ㅎㅎ

5층에 내리면

이렇게 바다앞테라스 입간판이 있어요! ㅎㅎ

영업시간은 22:00지만

매장 내 이용시간은 21;00까지 꼭 체크하세요~

5층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바다뷰가 이야 이쁘다 정말 ㅎㅎ

매장내 계시는 분들 다 바다 보고 계시더라구요!

 

오른쪽에는 빵이랑 케이쿠랑

우잉~~ 가게도 이쁜데

디저트랑 베이커리도 이쁜거 보세요오!

어머머 여기 너무 이쁘네요 정말 ㅎㅎ

매장 이용시간은 코로나로 인해 1시간이었어요!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꾸며논 곳도 있더라구요! ㅎㅎ

이런 제품들은 다 어디서 구해오신건지~

너무 이쁘더라구요~

4층에서 주문을 하고 야외로 나가보았어요!

어쩜 와 진짜 뜨거워 ㅋㅋㅋㅋ

이쁘긴 이쁜데 우와 뜨거워라 ㅋㅋㅋ

근데 너무 이쁘지 않나요?

어쩐지 손님들이 한명도 없더라구요 밖에

저는 루프탑은 구경은 해야하니 한 번 올라갔습니다!

이야 루프탑 진짜 잘 꾸며놨죠?!!!

너무 이뻐요 진짜~

손님들도 올라와서 인증샷 찍으시더라구요!

근데 너무 더워서 사진만 찍고 다들 내려가셨어요 ㅋㅋㅋ

 

 

왼쪽에는 가짜 오렌지나무 포토존 ㅎㅎ

마치 진짜 같은 이 느낌 ㅎㅎ

씻고 나왔더라면 찍었을텐데...

일어나자마자 너무 바로 나와서

눈으로 담아왔어요~

해외에 있는 카페 느낌이더라구요!

진짜 파라솔도 있으니 여기가 휴양지~

근데 저 뒤에

정일품 쌈밥집 너무 잘 보이네요! ㅋㅋ

먹고싶다 ㅋㅋㅋㅋ

 

더운 여름이랑 카페에서 자리마다

이동식 선풍기를 배치했더라구요!

근데 너무 더우니 더운 바람이 ㅋㅋ

그래도 바다보고 햇살 받겠다고

캠핑의자에 앉았어요!

폭염으로 아무도 안 올라와서

루프탑을 저희 둘만 사용했답니다 정말

하지만 더워서 한 30분 정도 있다가 집으로 갔어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파인애플쥬스

바다앞테라스에 시그니쳐 메뉴!!

가격은 9천원 이야 비싸다 ㅋㅋㅋ

근데 비쥬얼 보면 그 가격할만해요!

맛은 너무 달지 않구!

딱 맛이 잘 들은 파인애플 갈은 맛!

맛있어요~ ㅎㅎㅎ

루프탑에서 파인애플 쥬스 마시는데 카페BGM이

약간 스폰지밥 비키니시티에서 나오는 그런 노래가 나오는거 있죠!

비키니시티인줄 ㅋㅋ

눈 감고 저 캠핑의자에 앉아있음

진짜 기분 너무 좋아요~ 아침에 나왔다가

영종도 너무 잘 왔다는거 ㅎㅎㅎ

여러분도 영종도가면 꼭 방문하세요~~

탱탱자의 추천카페랍니다아!!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희동 신상카페 아워온즈(ouronz)  (0) 2021.08.06
성북동카페 "성북동 빵공장"  (3) 2021.06.11
불광천카페 "필구커피(filgu coffee)"  (2) 2021.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