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CGV 왕십리 씨네 앤 리빙룸 (CINE & Living Room)

탱탱자 2021. 6. 10. 14:38

오늘은 CGV 왕십리에 특별관

씨네 앤 리빙룸 (CINE & Living Room)

상영관 관람 후기입니다.

위치는 왕십리 엔터식스

역사랑 연결되어서 찾기 수월하답니다!

주차는 영화표 소지시

기본 1시간 무료/ 2시간 천원/ 3시간 2천원

영화 보기전에 영화관 매점 앞 주차 정산기에서 정산하면 수월해요!

시간은 한번만 선택이 가능하니 영화시간을 고려해서

선택해주세요~ 저는 3시간을 선택했어요 ㅎㅎ

항상 특별관에서 영화를 감상하고 싶었는데!

이 날 제가 보고싶은 영화랑 시간이 딱 맞아서

왕십리 CGV 씨네 앤 리빙룸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었어요~

씨네 앤 리빙룸의 최대 수용 가능인원이 50명으로

요즘 같은 시기에 가기 딱 좋은 영화관이더라구요ㅎㅎ

 

안쪽에는 이렇게 사진 찍기 딱 좋은

조명빨 넘치게 받을 수 있는 공간들이 쫙

특별관에서 보는 재미가 있네요.

상영관 입구부터 내부가 너무 궁금해지더라구요!꽃들이 반겨줘서 어찌나 기쁘던지 입구부터 행복했어요~

 

드디어 상영관 입성!!

진짜 리빙룸 맞네요! 집처럼 꾸며놓았어요!

각 좌석마다 쇼파가 있어서 거의 눕다시피 편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어요!

제가 생각할때 단점은 스크린이 조금 작은거? ㅎㅎ

영상미에 중점을 둔 분들은 조금 다른 상영관을 추천드려요!

하지만 난 편하게 보고싶다 영화보면서 폰하고 싶어 하시는 분은

씨네 앤 리빙룸 추천드려요~

앞에서 상영관을 보면 이런느낌!

각 자리마다 쇼파랑 꾸며진 분위기가 달라서

예매하기전에 자리를 한번 보는것두 좋을꺼 같아요 ㅎㅎ

드디어 상영관 입성!!

진짜 리빙룸 맞네요! 집처럼 꾸며놓았어요!

각 좌석마다 쇼파가 있어서 거의 눕다시피 편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어요!

제가 생각할때 씨네앤리빙룸에

단점은 스크린이 조금 작은거? ㅎㅎ

영상미에 중점을 둔 분들은 조금 다른 상영관을 추천드려요!

하지만 난 편하게 보고싶다 영화보면서 폰하고 싶어 하시는 분은

씨네 앤 리빙룸 추천드려요~

상영관 내부는 거실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요.

각 자리마다 쇼파랑 꾸며진 분위기가 달라서

예매하기전에 자리를 한번 보는것두 좋을꺼 같아요 ㅎㅎ

쇼파들 종류가 엄청 다양하게 있어서

분위기도 자리마다 천지차이 ㅎㅎㅎ

갈때마다 다른 자리에 앉는 재미가 있을꺼 같아요~

<여기서 잠깐>

팁을 드리자면 C열 (1~6)/ D열 (1~6)

여기 쇼파가 리클라이너가 되더라구요!

전 담에 가면 리클라이너에 앉아서 보려구요!

근데 제 기억이 약간 정확하지 않아요 허허

제가 보는 위치에서 스크린 크기에요!

딱 볼만 하죠! ㅎㅎ

옆 좌석이랑 칸막이도 있어서

분리된 느낌 팍팍나고 너무 좋았어요~

여기 좋은점!!

이렇게 무선충전기가 있다는거! ㅎㅎ

제가 마침 배터리가 부족했는데

한 줄기 빛이었어요~~

저 진짜 배터리 없어서 꺼지면 안돼 아이폰아

조금만 버텨 이랬는데 진짜 너무 좋았어요 

씨네 앤 리빙룸은 양쪽 벽에 있는 벽등과

좌석마다 있는 스탠드 조명이 상영이 시작해도 꺼지지 않아요!

그래서 영화 중간에 작은 소리로 대화나 폰을 볼 수 있어요

(여기가 이 상영관에 키 뽀인트~)

안 꺼져서 전 조금 당황했어요 ㅋㅋㅋ

깜깜한데서 영화보는거 좋아하는데

그래도 좌석이 편해서 확실히 정말 맘 놓고 편하게

영화관람을 했답니다!~

특별관에 관심있으신 분은 한번쯤 방문하면 너무 좋을꺼 같아요!

저는 이만~~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ㅎㅎ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LOEWE 로에베 [아 미 아이레 오 드 뚜왈렛]  (0) 2021.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