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LOEWE 로에베 [아 미 아이레 오 드 뚜왈렛]

탱탱자 2021. 6. 16. 09:49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바로 향수 포스팅이에요!

주말에 더현대서울을 피해

전 IFC몰을 갔답니다! ㅎㅎ

비교적 한산하더라구요!

이 매장 저 매장 둘러보다가

SEPHORA!!!

쎄포라 매장이 눈에 딱 보이는거에요! ㅎㅎ

그래서 냉큼 들어가 봤답니다!

마침 제가 사용하던 향수가

다 동이 나서 구경도 할껴

향수나 볼까 해서 들어갔는데!

LOEWE제품이 짜라란 있는거에요!

또 하나하나씩 시향해보다가

풀향에 플로럴향이 나는 제품을 겟 했답니다! ㅎㅎ

근데 IFC몰 쎄포라 직원분 진짜

왕 친절 이거 뭐지 하면

어느순간 제 뒤에 오셔서

설명을 차라락 하시고 사라지세요 ㅎㅎ

친절쓰 정말 ㅎㅎㅎ

제가 겟한 아이는 바로바로

"아 미 아이레 오 드 뚜왈렛"

뭐야뭐야 케이스 너무 이쁘죠! ㅎㅎ

로에베 아이레는 우리의 곁에서 기분을 들뜨게 하고

생명력을 선물하는 근원적이며

순수하고 프레시한 공기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 제품이라고 되어 있네요.

신선한 지중해 풍의 로에베 아 미 아이레 오 드 뚜왈렛은

귤, 클로버, 자스민 노트가 들어가 있어요!

-쎄포라 공식 홈페이지에 내용이랍니다!-

클로버가 들어있어서! 플로럴하지만 풀향이

약간 나나봐요 ㅎㅎㅎ

이쁜 케이스를 열면

이쁜 아이가 또 들어있어요 ㅎㅎ

초록초록하쥬! 이번 신상이래요!

전 신상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또 ㅋㅋㅋㅋ

딱 케이스만 보면 풀향이 날꺼 같은데!

자스민향이 포함되서

플로럴한 향이 나요!

딱 뿌리면 으흠! 봄이 왔구나 이런 느낌이랄까요?!

봄 여름에 쓰기 딱이었어요!

풀향이 나는 제품도 있었는데!

그건 쎼포라직원분 출근 향수라고 하더라구요!

다음에는 그거 한번 써봐야겠어요 ㅎㅎ

 

유통기한 아주 넉넉하네요!

하지만 난 그전에 다 써줄꺼야 ㅋㅋㅋ

왜냐면 다른 향도 써야하거든ㅎㅎ

사실 향수 여러개 구비해둬야해요!

그날에 기분 따라 뿌려줘야하니깐 ㅋㅋㅋ

이거 조만간 세포라 또 가겠어요 ㅎㅎㅎ

돈 쓰는게 제일 좋아!!ㅋㅋㅋㅋ

정승같이 벌어서 정승같이 쓰고싶다 ㅋㅋㅋ정말

향수 뚜껑과 위쪽에 이렇게

각인이 되어 있네요!

이뻐서 한 번 찍어봤어요ㅎㅎ

나는 너무 플로럴은 싫구!

풀향은 좋은데 또 너무 풀향은 싫은 분들

요거 추천드려요!

생각보다 중성적인 향은 아니었어요 ㅎㅎ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아~

저는 1시간만 참았다가 점심먹구

오후에도 즐겁게 보내보렵니다아!

여러분도 즐겁게 보내세요오!!

앞으로도 열심히 벌어서 살아야지!! ㅎㅎ

소비하게 ㅎㅎㅎㅎ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CGV 왕십리 씨네 앤 리빙룸 (CINE & Living Room)  (1) 2021.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