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

다이어트 간식 코코틴 치즈

탱탱자 2021. 6. 9. 14:58

 

안녕하세요오~ 탱탱자입니다!

요즘 인스타에 핫하다구 하는

다이어트 간식이 있어서

구매를 해봤어요 ㅎㅎ

주황주황한 포장지를 가지고 있어요!

저는 먹어보려구 먼저 3봉지를 구매해봤어요~

오호 139칼로리 설탕제로

프로틴 10g이나 들어가있네요오

칼로리 걱정 안하고 먹어도 되겠어요!

 

간식인데 뭐가 꽤 많이 들어있네요!

단백질 포화지방이 꽤 들어있네요?

봉투를 열면 이렇게 노란알들이 있어요!

봉투를 뜯자마자 뽀또향이 지대로!!ㅎㅎ

진짜 장난아니게 나요 향이

향만 맡으면 누가 뽀또 봉지 깐거 아니냐며 ㅋㅋㅋ

한입 베어물어봤습니다! ㅎㅎ

오 뽀또맛에 덜 딱딱한 깨돌이 느낌?

괜찮더라구요!

진짜 과자 먹는 느낌이에요!

근데 뒷맛이 ......

이거 뭐 입에 남는 그 이상한 무언가

아 제 입맛은 아니더입니다.

다른 직장동료분께 권해 드렸는데

그분들은 맛있다는데 저는 영

한 3알 먹고 다른분들 드렸네요 ㅋㅋㅋㅋ

그냥 전 간식을 안 먹겠습니다!

코코탄 치즈야 안녕 우린 좋은 사이가 될 수 없나봐 하하 ㅋㅋ

체리가 맛있다는 분들 있던데 기회되면 먹어볼께요!

하지만 치즈는 아니라는거 안녕 코코틴아

'식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편스토랑 전혜빈 토마토솥밥 만들기  (0) 2021.07.29